본문 바로가기
카페

남양주 뷰좋은 카페 갈만한곳 차마시는 뜰

by 토끼와달팽이 2022. 12. 13.
반응형

연락처: 031-576-6555
영업시간: 화~일 11:00 - 2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441-21

 

남양주 카페 차마시는 뜰은^^
넓은 마당과 경치좋은 풍광이
있는 한옥 카페에요.
마당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리..
다랑이 논을 닮은 정원에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분재들이 한가득한
뷰좋은 북한강 카페로 추천할 만 곳이에요.

안녕하세요 달팽언니입니다^^

추운 겨울이 되면
유독 따뜻한 차한잔이 생각나시죠.
오늘은 예쁜 꽃차가 준비되어 있는
분위기가 넘 좋은 갈만한곳
카페차마시는뜰로 함께 하실래요^^


차뜰은 무엇보다 한옥 느낌
특히 마당이 넘 예쁜거 같아요

 

 

날이 따뜻해 지면 
햇볕과 함께 하면
너무 좋을 야외공간입니다.

 

사랑스러운
꼬마들과도 인사 나눠세요
어쩜 저리 해맑게
웃고 있는지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추워요 어서들
안으로 입장하세요^^
내부 모습도 넘 맘에
들어서 들어오는 순간
행복지수가 무한대로
상승중입니다~!!

 

 

베이커리에 익숙한 요즘 
드뎌 만나게된 떡 디저트~
마치 소꼽놀이하듯
아기자기 셋팅되어 있는 모습 !!

디저트 가격
수제 찹쌀덕 2개 8천원
인절미퐁듀 9천원
꿀덕 6천원

차죵류 가격

아메리카노가 7,000원 
꽃차가 8,000원
한방차 8,000원
가격이 넘 사악하네요^^;;;

그래도 맘껏 시켜보았어요..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다고 ㅋㅋ
디저트 가격만 28,000원
오늘의 나를 위한 사치입니다^^

차뜰 수제떡

달팽이가 정말 궁금해서
꼭 시켰던 과일을
품은 찹쌀떡입니다.
사진빨에 속았다고 할까요ㅎㅎ

맛은 찹쌀떡에 살짝 언
과일을 같이 먹는 맛?
두개에 8천원은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차마시는 뜰 꽃차

그리고 여심취향저격
꽃차를 담아준 차세트가 
너무 예뻐서 8천원이
용서되는 느낌이랄까요..
요런 감성 너무 좋아요

 

차마시는 뜰 꿀떡

조금만 찹쌀떡을
아주 연한 조청에
담갔다가 먹는
꿀떡 입니다.

극한의 단맛보단
담백한 찹살떡이
조청에 촉촉히
적셔 한입에 꿀떡!! ㅎ

차마시는 뜰 쌍화차

마지막으로 수제 쌍화차
이건 진짜 단맛 일도 없는
건강 쌍화차입니다^^

생각보다
진한 맛은 아니였어요..

어느 평일날
문뜩 방문했던
남양주시 차마시는뜰
이야기를 마무리하며...

삶속에 작은 힐링이
진짜 원동력이 됨을
뼈져리게 느끼는 요즘입니다.
오늘 하루도 반짝 반짝
빛나실 여러분들의 
소확행은 무언가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