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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인터넷

KT SkyLife 인터넷 가입 상담 사이트

by 토끼와달팽이 2022. 11.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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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SkyLife 인터넷 가입 상담 사이트


인터넷 가입 회사 정보
– 회사명 : 스카이라이프
– 대표이사 : 김철수
– 회사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 DDMC빌딩 8,9층
– 회사 대표전화 : 1588-3002, 080-001-3002
– 회사 팩스번호 :
– 회사 운영시간 : 09:00 ~ 18:00
– E-mail : helpdesk@skylife.co.kr

KT SkyLife 인터넷 가입

인터넷 가입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kt SkyLife
– 사이트 분류 : 인터넷 가입
– 사이트 카테고리 : 인터넷 가입 상담, 인터넷 가입 문의
– 사이트 주소 : shop.skylife.co.kr
– 사이트 소개
대한민국 유일의 위성방송사업자 위성-IP 융합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No.1 컨버전스 미디어 플랫폼
케이티스카이라이프는 국내 유일의 위성방송 사업자로서 2002년 3월 1일 역사적인 첫 전파를 하늘로 쏘아 올렸습니다.
100% 디지털 방송으로 고화질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방송 환경을 진화시켜왔습 니다.
국내 최초, 세계 최초 타이틀을 거머쥐는 혁신적인 서비스 – 24시간 HD채널 (2004), PVR서비스(2006), 24시간 3D 방송 (2010),
UHD 다채널 송출(2015), 8K UHD 위성 시험방송(2018) 등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방송업계를 선도해 왔습니다.

한반도 전역에 차별화된 콘텐츠를 최고의 화질로 제공하는 국내 초고화질(UHD) 시장 선도 기업
케이티스카이라이프는 한반도 전역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위성 광대역 플랫폼을 기 반으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고품질의 방송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자회사인 스카이라이프티브이(skyTV)가 운영하는 영화/드라마/오락/스포츠/여행 등
다양한 장르의 9개 자체 채널을 제공하여 차별화된 콘텐츠로 앞서 나갑니다. 24시간 UHD 전용 ‘skyUHD 채널로 UHD 콘텐츠
경쟁력을 높이고, 안정적인 위성방송 플랫폼을 기반으로 경쟁사들보다 실시간 UHD 방송 채널을 빠르게 확보해 ‘세계 최다
UHD 채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K UHD(HDR포함) 콘텐츠를 작업할 수 있는 국내 최고 UHD 후반 제작센터를 통해 국내 UHD
콘텐츠 제작·편집-송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8K HDR 위성 시험 방송 성공으로 국내 초고화질 방송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위성 IP 융합 서비스 제공 (융합형TV, 이동형TV, OTT – 3대 플랫폼 기반)
‘융합형, 이동형, OTT’를 기반으로 한 멀티 플랫폼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송 광고(ARA) 및 T20(TV to On/Offline) 미디어 커머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시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융합형 : 위성 안드로이드TV 세계 최초로 위성방송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적 용한 위성 안드로이드TV ‘sky A’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과 결합한 ‘30% 요금할인 홈결합, 구글 AI 스피 커를 장착한 ‘skylife AI’ 등 IP기반의 차별화된 상품 으로 고객 혜택을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이동형 : skyAuto 고화질 실시간 위성방송에 KT LTE망을 결합한 ‘skyAuto’는 달리는 차 안에서도 끊김 없는 실시간 방송과 다양한 VOD 콘텐츠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미디어 경험을 선사합니다.
OTT : 토핑 sky A’ 홈화면에서 ‘왓챠플레이’, P000, ‘유튜브’ 등 원하는 OTT를 추가하여 로그인 없이 편하게 콘 텐츠를 즐길 수 있는
‘토핑’ 서비스, 케이티스카이라이프의 위성 – 안드로이드 UHD 방송은 OTT 통합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방송의 미래를 넘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하는 매체로 성장
HD 고화질, UHD 초고화질 방송으로 유료방송업계를 선도해온 케이티스카이라이프는 위성 IP 융합을 통한 개방형 플랫폼 전략으로
위성방송의 경계를 뛰어넘어 방송통신 시 장의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 나가겠습니다.
더 나아가 한반도 전역을 커버하는 광역성을 바탕으로 남북한 방송 교류와 통일대비 방 송 서비스를 준비하며 ‘통일 매체로서의
공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Happy Life with Skylife
Mission 언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파트너
Vision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Goal(2025년) 매출 1.5조, 가입자 700만
Core Values(그룹 핵심가치 공유)

핵심가치
고객중심- 고객發 자기혁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민첩하고 유연하게 제공
주인정신- 자부심과 실력을 갖춘 당당하고 단단한 주인으로서, 생각하고 행동
소통/협업- 조직의 벽을 넘어서는 수평적인 소통과 유연한 협업체계 강화
본질/과정- 업의 본질에 집중하고 최선의 결과를 위해 과정까지 중요하게 생각

ESG 경영
kt skylife는 환경 보호, 사회적 책임 이행, 투명 경영을 추구하며,
회사와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ESG경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UNGC AJAL 1402
kt skylife는 책임 있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자, 2016년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협약인 UN Global Compact에 가입하여,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입 이후 UNGC가 지지하는 인권·노동·환경·반부패 4대 분야, 10대 원칙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경영 전반에 적극 반영하고자 고객최우선, 상생경영, 정도경영 등을 핵심가치로 지정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서 경쟁 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책임경영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UNGC의 10대 원칙을 실천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윤리강령
윤리경영 원칙우리는 글로벌 1등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올바른 의사결정과 윤리적 판단으로 회사의 미래를 도모한다.
「고객최우선, 준법경영, 기본충실, 주인의식, 사회적 책임」을 모든 kt skylife인이 공유하고 지켜야 할 윤리경영 5대 행동원칙으로 삼고,
이를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원칙 1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1-1. 고객의 가치와 정보를 존중하고 철저히 보호한다.
①투철한 고객서비스 마인드로 고객의 말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②진실한 마음과 친절한 태도로 고객을 대하며, 고객의 제안과 불만을 겸허하게 수용한다.
③소중한 고객 정보가 불법 유출되거나 사용되지 않도록 철저히 보호한다.
1-2.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한다.
①고객가치 지향적 사고와 행동으로 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족시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실현한다.
②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한다.
③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원칙 2 각종 법규와 기준을 엄격히 준수한다.
2-1. 법과 상도의에 따라 공정하고 깨끗하게 행동한다
①전기통신, 방송, 공정거래, 정보보호 등에 관한 각종 법규와 회사 내부 기준 및 프로세스 등을 준수한다.
②시장 경쟁질서를 존중하고, 정당한 방법으로 경쟁하며, 사회 통념을 벗어나는 부정한 방법으로 부당한 이득을 취하지 않는다.
③사업활동에 있어 대가성 선물이나 뇌물, 향응 등을 주고 받지 않는다.
2-2.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ㆍ유지하며, 회사의 비밀은 철저히 보호한다.
①문서 계수 조작, 허위보고 등 일체의 경영왜곡 행위를 하지 않는다.
②회계관련 법규 및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회계기준을 준수한다.
③재직 중은 물론 퇴직 후에도 회사 생활 중에 취득한 기술, 정보, 사업추진 내용 등을 회사의 승인 없이 외부에 공유하거나 유출하지 않는다.
④회의 결과는 회의 관련 임직원과 자기 업무에 필요한 내용만 간략하게 공유 하고, 회의 내용을 회사의 승인 없이 외부에 공유하거나 유출하지 않는다.
원칙 3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다
3-1. 회사 전체 이익 관점에서 합리적,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책임있게 행동한다.
①부분적인 이익 추구를 지양하고, 회사 전체의 이익을 최우선 고려한다.
②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사고와 기준으로 판단하고 결정하며, 결정된 일은 즉시 실행하고 그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진다.
③회사와 개인의 이해가 상충되는 경우, 회사의 합법적 이익을 우선한다.
④회사에 피해를 주는 리스크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리스크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한다.
3-2. 공과 사를 엄격히 구분하며, 건전하고 깨끗한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①회사의 자산을 사적인 용도로 사용하지 않으며, 회사와 타인의 지식재산에 대해 무단사용, 복제, 배포, 변경 등 일체의 침해 행위를 하지 않는다.
②회사의 자산과 자신의 직위를 이용하여 사익을 취하지 않으며, 회사 자산의 횡령, 유용 등 일체의 부정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③성희롱, 금전거래, 폭력, 파벌형성 등 건전한 동료관계를 해치거나 조직 내 위화감을 야기하는 일체의 언행 및 행동을 하지 않는다.
원칙 4 스스로 회사와 내가 하나라는 주인의식을 가진다
4-1.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최고에 도전한다.
①회사와 개인의 1등 경쟁력 확보 및 유지를 위해 발전적 변화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한다.
②회사의 이익과 발전을 위한 도전은 목표를 명확히 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적극 시도한다.
③최고의 기술 확보와 품질 유지, 불필요한 비용요소 제거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4-2. 자율과 임파워먼트를 통해 효율성 향상을 추구한다.
①자신의 위치보다 한 단계 이상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주어진 일과 권한위임의 내용을 명확히 파악하고, 리스크에 철저히 대비한다.
②주어진 일은 스스로의 책임하에 철저하게 준비하고, 치밀한 업무처리로 결과의 완성도를 높이며, 동료, 부서간의 적극적인 협조와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일의 효율성을 높인다.
③상사의 위법 또는 부당한 지시가 있는 경우 관련 근거를 제시하여 객관적, 합리적으로 대응한다.
원칙 5 국민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5-1. 주주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①건실한 경영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회사의 시장가치를 제고하여 주주에게 장기적 이익을 제공한다.
②모든 임직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능력과 업적에 대해 공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정당하게 보상한다.
③임직원들의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권장하고, 독창적 사고와 자율적 행동이 촉진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며, 일을 통해 긍지와 보람을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5-2. 환경ㆍ안전ㆍ인권을 중시하고 존중한다.
①환경보호 및 오염방지, 자원의 효율적 사용에 앞장선다.
②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안전 사고를 예방한다.
③개인의 존엄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며, 모든 이해관계자에 대해 국적, 인종, 성별, 종교 등에 따른 차별을 하지 않는다.
5-3.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사업 파트너와 동반성장의 관계를 구축한다.
①사회 공공의 문화와 관습, 가치관을 존중하고, 학문과 예술, 체육 등의 발전을 위해 책임과 역할을 다한다.
②자원봉사, 재난구호 등의 사회봉사활동을 적극 실천한다.
③사업 파트너를 전략적 동반자로 인식하여 평등한 참여기회를 보장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공동의 발전을
추구하는 상생 협력관계를 구축한다.

실천지침
제1장 총칙
1. 목적
‘윤리경영 원칙 실천지침’은 임직원들이 일상 생활에서 직면하게 되는 윤리적 문제에 대한 의사결정 및 행동기준과
신고절차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 용어의 정의
①금품 : 현금, 수표, 상품권 등 유가증권과 선물, 기념품 등 일체의 물건을 말한다.
②향응 및 접대 : 식사, 음주, 스포츠, 오락 등의 수혜를 말한다.
③편의 : 교통, 숙박, 행사지원 등 금품 및 향응접대 이외의 지원을 말한다.
④신고자 : 금품 등의 수수 및 동 사실의 인지와 관련하여 신고 의무가 있는 모든 임직원을 말한다.
⑤이해관계자 : 업무와 관련한 임직원의 행위나 의사결정으로 그 권익에 영향을 받는 자회사,
납품사, 협력사, 제휴사업자 등 사내외의 모든 자연인과 단체를 말한다.
⑥기타 이해관계자 : 고객, 임직원을 제외한 모든 이해관계자를 의미 하며 제5장에서는 ‘이해관계자’라 한다.
⑦관리자 : 보직 부서장(팀장 및 지사장 이상)을 말한다.

3. 임직원의 책임과 의무
①모든 임직원은 윤리경영 원칙과 실천지침을 반드시 숙지하고 준수해야 한다.
②윤리경영 원칙 및 실천지침을 몰랐다는 이유로 면책되지 않으며, 의문사항이 있거나 윤리적 갈등상황이
있는 경우에는 윤리경영부서에 질의 및 상담하고 그 해석에 따라 행동하여야 한다.
③임직원은 그 가족, 친인척, 지인 등을 이용하여 이 지침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4. 관리자의 책임과 의무를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관리하여야 한다.
①회사의 관리자는 소속 구성원과 업무상 관련된 이해관계자들이 윤리경영원칙과 실천지침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관리하여야 한다.
②공정하고 깨끗한 의사결정과 행동을 통하여 윤리경영 원칙과 실천지침을 솔선수범하여 준수함으로써 타의 모범이 되도록 한다.
③윤리경영 원칙에 위배되는 사건이 발생한 경우, 그 부서의 관리자도 상응하는 책임을 진다.

5. 위반에 대한 조치
이 지침을 위반한 임직원은 관련규정에 의거 징계한다.

6. 비윤리적 행위 신고
①내부신고
-회사내 임직원의 비윤리적 행위나 윤리경영 원칙에 저촉되는 행위를 발견 또는 제의 받았을 경우 윤리경영부서에 신고하여야 한다.
-회사는 내부신고 사실을 익명으로 처리하여야 하며, 제보자가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도록 노력한다.
②자진신고
-본의 아니게 비윤리적 행동에 가담하였거나 관련된 임직원이 과거의 잘못을 뉘우치고 이에 대한 사실을 윤리경영부서나 관리자에게
자진신고 하였을 경우 처벌을 감면할 수 있다.
-관리자에게 자진신고 하였을 경우 관리자는 윤리경영부서에 동 사실을 통보하여야 한다.
-임직원 또는 외부 이해관계자로부터 금품 등을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수수하였을 경우에는 윤리경영부서에 근무일 기준 3일 이내에 신고하여야 한다.
③외부 이해관계자 신고
-고객, 자회사, 협력사 등 외부 이해관계자가 회사 임직원의 비윤리적 행위를 신고하였을 경우 절차에 따라 처리하고, 그 처리결과는
요청시 제보자에게 통보한다.
-신고한 외부 이해관계자의 신분은 보장한다.

7. 유권해석
①윤리경영 원칙과 실천지침에서 구체적으로 정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 의문사항이 있거나 윤리적 갈등상황이 있는 경우에는
윤리경영부서에 문의하고 그의 해석에 따른다.
②사회통념상 인정되는 수준 : 건전한 상식을 가진 일반인이 판단할 때 수용할 수 있어야 하며, 부담을 가지지 않고 업무를 공정히
처리할 수 있는 수준으로 1인당 5만원 이내를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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