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초이스 인터넷 가입 센터 사이트
인터넷 가입 센터 회사 정보
– 회사명 : 인터넷초이스
– 대표이사 : 신정권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온수동 54-2 2층 인터넷초이스
– 회사 대표전화 : 1544-9014
– 회사 팩스번호 : 02-6008-1300
– 회사 운영시간 : 09:00 ~ 18:00
인터넷 가입 센터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인터넷초이스
– 사이트 분류 : 인터넷 가입
– 사이트 카테고리 : 인터넷 가입 상담, 인터넷 가입 문의
– 사이트 주소 : inchoice.net
– 사이트 소개
당신의 개인정보가 재활용되지 않습니다
혹시 최근에 보험가입 스팸 전화가 걸려오지는 않았습니까?
대출 권유하는 불편한 문자가 끊임없이 오진 않습니까?
아마 그렇다면 당신의 개인정보는 마케팅(이라는 거창한) 용도로 타인에게 활용된 것이지요.
인터넷초이스의 모든 접수정보는 국내 최대 유선 도매망인 백메가를 통해 100%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개인정보가 제 3자에게 유통되지 않는다는 것이며
아웃바운드와 스팸에서 자유롭다는 의미입니다.
도매망 100% 직영은 3가지 장점을 가집니다.
15~6개월마다 걸려오는 일명 “돌려치기 영업” 이 없습니다
2사정이 어려워졌다 걸 핑계 삼아,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판매하지 못합니다
3사은품을 미지급하고 도주(?)하는 일이 생길 수 없습니다. 귀가 항상 열려있습니다
언젠가 남편 손잡고 음식점을 갔는데, 직원분이 식기류를 던지듯이 놓고 틱틱거리며 손님들을 응대하더군요.
심지어 –한참이나 연배가 많은- 주방 이모님께마저 큰 소리를 지르더랍니다.
발끈해서 “한번 쏘아붙일까…” 하다가도 제 음식에 못된 일(?)을 벌이지 않을까 하는 둥,
왠지 모를 불이익이 겁나서 그냥 넘어갔지요. 당신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모처럼 인터넷을 가입하려는데 직원분이 불친절하거나, 그릇된 안내를 하거나, 불필요한 상품을 강매하거나,
무리한 요구를 하는 일이 생기면 혹시 모를 불이익이나 감정마찰이 생길까 그저 가슴에 삭히실 겁니다.
딱히 중대한 일 아니라도, 마음 졸일 구석이 있다면 연락주십시오
- 이민수 대표 인사말
큰 문제가 있으셨습니까?
사소한 겁니까? 어떤 것이든 좋습니다.
대표 운영자인 저에게 시간 구애받지 마시고 언제든 연락주세요.
(대표번호로 연락주신 후, “이민수” 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사석에서 마주하는 우리들은 제법 괜찮은 사람들입니다. 궁금하신 것, 꺼름직한 것, 마음에 담지 마시고 꼭 여쭈십시오.
통신은 생각보다 복잡하고 어려우니, 제가 좋은 안내자이자 경청자가 되겠습니다.
부담스러운 영업행위가 없습니다
“예전에 인터넷 가입하셨던 영업점입니다” 라는 식의 부담스러운 전화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감정에 호소하며 가입을 종용하는 일도 없습니다.
사용자께서 요청하시지 않는 이상, 먼저 연락드리는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소통이 부끄럽지 않도록, 우리가 나눈 모든 대화들은 100% 저장되고 이중화 백업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는 강력한 안전장치가 됩니다.
– 안녕하세요? 인터넷초이스 대표 운영자 이민수입니다.
남자 이름인데 실은 여자입니다. 두 자녀의 어머니이자 아내입니다.
이래뵈도 섬세함과 터프함을 고루 겸비했습니다
회사소개 페이지에 무슨 말을 써야 할까 며칠간 고민하다,
여러 회사들의 홈페이지를 둘러 보게 되었습니다.
마치 “회사소개의 정석” 교범이 존재하는 것 마냥 천편일률이더군요.
1마천루 우뚝 서 있는 사진!
2보는 이가 민망해지는 거창한 기업 이념!
3정말.. 이런 사람이 있을까 싶은 인재상!
이미 당신이 자주 보았을, 그런 모습의 회사소개 페이지 말입니다.
저도 아직 부족한 게 많지만,
많은 사업자들이 “나 잘났어! 내가 이만큼 잘났고 내 물건 좋으니까 내꺼 사줘!” 라는 마음이 강한 듯 합니다.
당신의 입장에서 회사 이야기를 한다면 무엇이 필요하고, 무엇이 불편한 지 여쭐텐데 말입니다.
2015년 1월, 인터넷초이스라는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당신께서 인터넷이나 TV를 교체할 때가 되면,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고 계약까지 진행하는 소매점 역할이지요.
사실을 고백하자면 그간 혼쭐나는 일도 많았고 실수도 많이 했습니다.
지금까지 사업이 망하지 않고 유지되는 이유라면
“고객님께 집중하면 어떤 업종이든 평타 이상은 친다!”는 어렴풋한 믿음 때문 아니었을까 싶어요.
그래요. 수요가 있어야 공급이 있죠.
결국 모든 사업의 이윤이 당신에게서 나왔다는 겁니다. 그게 참 감사합니다.
기억해주시고 꾸짖어주시고 믿어주셔서요.
여전히 부족합니다. 컨디션 난조로 말이 어눌할 때도, 경직된 웃음을 머금을 때도 있습니다.
때로는 함께 일하는 직원분들이 내 마음 같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다만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이 될 것을 약속 할께요.
저의 이 다짐이 예전같지 않다 느껴지신다면 따끔하게 채찍질해주십시오.
저와 직원분들의 존재 이유가 당신이고, 당신이 가진 마땅한 권리입니다. 어떤 말씀도 허투루 듣지 않겠습니다.
온라인 생태계에 숨어 있는게 아니라, 언제든 비양심적인 일이 있다면
길가다가 돌 맞을 각오로 사업에 임한다는 뜻으로 제 사진도 내 걸었습니다.
친구와 가족이 소개했을 때 부끄럽지 않을 곳이 되는게 목표이고, 지금도 목표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새삼 이 일을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당신께 정말 감사한데 이 단락이 작위적으로 들려질까 우려되네요.
빌딩들 떡 하니 서 있는 사진에 좋은 사훈을 적는 것도 좋지만,
당신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게 더 맞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리 글을 적어봅니다.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합니다.
– 자주하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방문해서 상담해도 되나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만,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저희 사무실은 “전형적인 사무용 공간” 임을 밝힙니다.
서로 마주하고 대화를 나눌 만한 테이블과 의자가 있긴 합니다만, 카페테리아의 정겨운 풍경은 아니지요^^;
오시는 시간에 맞춰 문을 열어놓고 차를 대접할 수 있도록, 미리 전화 예약해주시겠습니까?
– 사은품은 언제 송금되나요?
사은품은 개통(설치완료) 후 일주일 내외로 송금됩니다!
가끔 전산지연이나 샌드위치 휴일로 하루 이틀 늦어지긴 하지만
미지급된 건은 2015년부터 단 한 차례도 없었습니다.
행여 송금이 늦어진다 싶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1544-9014로 연락주시고요~
휴무에는 고객센터가 운영되지 않으니,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최우선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
– 3년 약정보다 짧게 계약할 수 없나요?
애석하게도 불가능합니다!!
사은품의 지급 명분이 3년 약정이기에, 인터넷초이스와 같은 영업점들은 3년 약정만을 취급해요.
바꿔 말해,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서는 단기약정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3년 약정보다 월등히 비싼 요금이 부담스럽고, 사은품은 없습니다.
- 다른 곳과 요금이 달라요
어느 한쪽의 요금표가 미처 갱신되지 않았나 봅니다.
아니면 유인효과를 누리기 위해 과대포장을 곁들였을 지도 모릅니다.
(저렴해 보이는 요금표 하단에, 깨알같은 글귀의 ‘조건부 멘트’는 없었습니까?)
인터넷 요금제는 휴대폰과 마찬가지로 정찰제 상품입니다.
판매처와 관계없이 동일한 요금이지요.
해지후, 같은 통신사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사은품은 “신규가입을 장려하기 위한 보조금” 이기도 한데, 인터넷 통신사를 해지하시면 몇 개월간
가입이력이 보유됩니다. 이 가입이력이 남아있는 상황에서는 신규가입자로 여겨지지 않아, 사은품도
지급되지 않아요.
– 전에 여기서 가입했었는데, 전화주셨었나요?
아니오, 절대요!
아마도 당신께 걸려온 전화 첫 멘트는 “예전에 인터넷 가입해드렸던 업체입니다” 였을 것이고
이는 불법 아웃바운드 TM업체들의 단골 대사입니다.
상담이나 개통이 완료된 분께 다시 연락드릴 이유가 없고, 그래서도 안됩니다.
물론 최소 의무 유지기간(1년) 이내에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먼저 연락드리지만
전체 가입수의 1% 내외이니 당신은 아닐것입니다^^;
– 다른 곳에서 사은품을 더 준답니다
제 가격으로 가입하시는 겁니다.
비슷한 유통구조에서 이문을 더 많이, 혹은 적게 남길 때에는 다른 이유가 따라붙기 마련입니다.
어떤 요금제, 어떤 결합, 어느 통신사, 유예 지급 여부, 제3자 마케팅 동의,
심지어 익명의 누군가에게 개인정보를 유통하는 등 사은품의 많고 적음을 좌우할 이유는 많습니다.
통신 서비스에 좀처럼 없는 가성비를 충족하시기를 바랍니다만,
상식 밖의 적절하기 않은 가격에는 쾌감보다 불길함을 느끼는 게 오히려 안전합니다.
- 계약서를 받고 싶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할 때에는 종이 계약서가 존재하지만
온라인 가입은 전화 녹취가 계약서 역할을 대신합니다.
우리가 통화했던 모든 내용은 최대 3년전 이력까지, 언제든지 자유롭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꾀꼬리같은 상담원의 목소리는 덤입니다^^
- 어느 통신사가 제일 좋아요?
‘제일’은 많은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요금 측면에서는 휴대폰 결합을 취할 수 있는 통신사가 가장 좋습니다.
통신사마다 요금 차이가 거의 존재하지 않는 반면, 휴대폰 결합을 통해 취할 수 있는
할인이 제법 큽니다. 품질, 콘텐츠, 각종 스마트 기능은 통신사마다 개성이 뚜렷합니다.
전화상담 신청해주시면 이런저런 변수들 요령있게 조합해서
당신께 가장 적합한 단추를 꿰어드리겠습니다^^
– 사은품이 얼마인가요?
그 때 그 때 다릅니다.
어떤 요금제, 어떤 결합, 어느 통신사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천차만별이고 매일 매일 통신사의 실적 목표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는 인터넷만 단품으로 가입했을 때 10만원대,
인터넷과 TV를 동시가입할 때에는 40만원대 정도입니다.
안타깝게도 국선전화나 070전화는 사은품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저희가 광고대행 해드릴께요 소규모 자영업자부터 거대한 기업의 총수까지
우리 대부분은, 어떤 마케팅을 통해, 무엇이 되고자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이유로 실행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그 이유가 우리 스스로의 정체성이 되기도 합니다.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 통신밥 7년 먹을 이야기
제가 상담을 스물 두 살에 시작했습니다
상담만 20여년을 하면서 제 사업을 한지는 이제 횟수로 7년이 됐네요^^;
LG고객센터에서 10여년간 근무하면서 전국에서 가입OB 1등 출신이라는걸
누군가가 말해줘야 하는데, 제입으로 말하기 참 부끄럽습니다^^;
저희 소중한 동반자들입니다
남부럽지 않은 행복한 삶을 살다가, 남편의 가구업 부도로 삶이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는
경험을 하면서, 결혼 후 다시 볼일 없을 것 같았던 헤드셋을 다시 끼게 됩니다.
아가씨때 우수한 실적을 거둔 경험 때문에 다시 헤드셋을 끼기만 하면
아가씨때 받던 월급 이상을 받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저만의 큰 착각 이었습니다.
제가 이 순진하고 오만한 생각을 깬 계기는 우습게도 화려한 경력을 배경삼아
3개월안에 1등을 찍겠다고 면접관에게 호언장담 했다가
기본급 받기조차 미안할 정도로 처참한 실적이 나온 이후였습니다.
돈에 쫒기다 시피 살던 시기 였기에, 항상 “내가 받을 돈”, “내가 받을 인센티브” 등
항상 “나 스스로”가 기준이 되어 고객님을 돈으로 생각한 것이 그 이유였습니다.
(정말 부끄럽고, 죄송하고, 지금도 그때 생각하면 얼굴이 화끈거립니다)
그 후 서민갑부와 생활의달인을 빠짐 없이 챙겨보면서 하나같이 공통된 점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모든 기준은 내가 아닌 고객님이라는 것.
이 단순하고 식상해 보이는 문구가 제 가슴에 온전히 담기기 까지 꼬박 1년이 걸렸습니다.
관점의 변화가 이렇게 무섭고 파급력이 큽니다.
고객님과 상담후 너무 고맙다며 기프티콘을 수십번 받는 놀라운 경험도 해보고,
주위에 소개도 시켜주시고, 잠자는 시간 빼고는 일 생각만 한 지 수년이 지나 남편의
채무가 0원이 되는날 둘이 껴안고 꺼이꺼이 울었습니다.(물론 다시 돌이키면 이불킥할 장면입니다)
일머리가 생긴 후 남편의 도움으로 창업을 하게 되고
지금은 남편 부도전 보다 경제적으로, 심적으로 더 넉넉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제가 누리는 모든 것들이 고객님에게서 시작됐다 생각하니, 마음이 경이롭습니다.
요즘은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남자 이름같지만, 사실 여자입니다
사이트를 천천히 둘러보시고, 다른곳도 충분히 비교해 보시고,
가장 마지막에 꼭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저희는 통신상품이 요리재료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같은 요리재료를 조합해서 팔지만,
저희 손을 거쳐간 통신상품은 백종원씨가 만들어 내는 결과물처럼 고객님께 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가장 최고의 결과물을 내는지는 여러군데 비교해 보시고,
저희가 컨설팅 해드리는 내용이 마음에 드시면 저희를 선택해주세요.
마지막에 연락 달라는 이유는 상담한 모든곳보다 절대 적지 않게 사은품을
드리겠다는 자신감의 표현입니다.
최고의 선택을 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사은품 많아 신고당한 업체
1단통법(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14.10.01~) = 휴대폰 값은 정가로만 팔아!
2인통법(유선 경품고시제 19.06.01~) = 43만원 이상 사은품 주지
3도서정가제(14.11.21~) = 15% 이상 책값 싸게 팔지 마!
이 3가지 정부 제도 취지는 모든 사람이 공평한 혜택을 받게 하기 위함입니다.
다만, “시장은 보이지 않는 손에 의해 움직인다” 는 애덤 스미스 오라버니의 이론을 무시하고
결국엔 더 큰 차별을 불러일으키는 부작용이 속속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통신사 월 요금은 어디든 동일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6하 원칙으로 가입점(영업점)의 경쟁력을 따진다면 아래와 같겠죠.
1누가 = 고객 니즈를 성실히 탐색하고
2언제 = 가장 좋은 시기를 선택해주고
3어디서 = 신뢰할 수 있는 언행을 하는 곳이며
4무엇을 = 나에게 가장 알맞은 요금제를 선택해주고
5어떻게 = 사은품 지급 금액이 만족스러워야 한다
6왜 = 그것이 누구나 원하는 거니까. (feat. 아베 신조)
유선통신(인터넷) 나온지가 벌써 20년이 지났기에, 날이 갈수록 상품이 복잡성을 띄게 됩니다. (파생에.. 결합에.. )
다행히 사업자등록증에 잉크 마른지 7년 이상 된 업체라면(저희 자랑이기도 합니다 ㅎㅎ) 대부분 통신 역사를 잘 알고 있기에,
복잡하게 꼬인 문제도 어떻게든 다 풀어드릴 수 있습니다.
뭐, 어떤 업종이든 매한가지겠지만, 지금 시장에 살아남은 업체들이 다 이런 고인물입니다.
그럼 남은 한가지 경쟁력은 뭘까요?
네 맞습니다. 사은품이 얼마인가? 입니다.
업체 마진을 줄이더라도, 더 싼 임대료의 외진 곳 점포를 찾고, 더 능력 있고 평생 갈 직원들과 동업 형태로 운영하는게
저희 입장에서는 유일한 살 길이라 생각해서 각자 1/n씩 임대료 및 운영비 부담하에 운영합니다.
단통법은 소비자들의 불만이 커짐에 따라 -폐지는 불가하겠지만- 어느 정도 소비자에게 유리하게 바뀔 것입니다.
유선 경품고시제는 어떨까요? 이 역시 단통법을 따라서 소비자에게 더 유리하게 바뀔것입니다. 사람 나고 법이 났지, 법 나고 사람 났나요?
이 격변의 시기에도, 항상 고객님 편에 서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저희는 지독하게 생존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초이스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절대 놓치지 않겠습니다.
가입할 때도 만족하며, 가입 이후에도 더욱 만족하는 업체가 될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고객님 위하는 길이 저희가 살길이라 생각하고 오늘도 헤드셋을 고쳐 씁니다.
인터넷 가입 센터 사이트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인터넷 가입 상담
'IT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프렌즈 인터넷 가입 상담 사이트 (0) | 2022.11.05 |
---|---|
IT통신지원센터 인터넷 가입 상담 사이트 (0) | 2022.11.04 |
인터넷 다이렉트콜 인터넷 가입 센터 사이트 (0) | 2022.11.03 |
인터넷 가입 문의 kt 알뜰폰 (0) | 2022.08.31 |
인터넷 백 메가 가입 전문 스카이라이프 (0) | 2022.08.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