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명 & 인테리어

비츠 조명

by 토끼와달팽이 2022. 9. 13.
반응형

안녕하세여 추석연내 잘보내고 오셨죠..
내년에 이사 계획이 있다 보니 벌써부터 
요기저기 기웃거리며 비츠 조명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1. 딜리버리 설치 서비스
1급 전기기사가 전국 직접 방문 설치해 준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을순 없을꺼 같아요..
2. 무료 실측/출장 컨설팅
전국 어디든 인테리어 컨설팅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 
전문가의 조언과 함께 비츠 조명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요..
3. 평생 수리 서비스- 세사에 이런 일이 이거 진짜 실화일까요ㅎㅎ
기업1위 회사는 뭐가 달라도 다르네요..
4. 고객 과실 보상제- 고객 과실까지 비츠가 100% 보상한다고 하니
정말 조명업계의 램프속 지니처럼 말만함 다 들어 주는 걸까요 ..
5. 최저가 보상제- 조명업계최초!! 비즈보다 저렴하면 보상해 준다 해요..
이마트인가욜?? 홈플러스인가요?? ㅎㅎ 최저가 보상제라니 대박이네요..
6. 품절 보상제- 심사숙고한 조명이 품절이라면 기다리는 시대는 끝난건가욜..
더불어 품절보상금을 준다고 하니 숨은 그림 찾기처럼 품절 비츠 조명이라도 할판이네요ㅋㅋ

#누적 판매량 1위 비츠의 루미스가 다른 이유는?
일반 방등과는 달리 비츠의 루미스 시리즈에서는 주백색과 주광색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 요즘 트랜드는 주백색~!!  주백색이 뭔가요??
주광색과 전구색의 장점만을 가진 주백색(아이보리 빛)은 정오의 빛을 닮은 컬러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는 온도로 공간 전체를 밝히는 등으로 인기가 많은 비즈 

비츠 조명

# 이런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1. 20 ~ 40평형대 방 LED 조명을 찾고 있는 분
2.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사랑하시는 분
3. 가성비 좋은 오래 쓸 수 있는 조명을 원하는 분

# 비츠 조명의 특별함
 LED 루미스 삼성 방등 60W 무엇이 특별할까요?
1. 공간에 안정감을 선사하는 디자인
라운딩 처리된 스틸 프레임으로 깔끔한 마감이 돋보여요
2. 국내산 삼성 LED 모듈
친환경, 고효율성의 국내산 삼성 LED 모듈로 잔고장 
걱정 없이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3.
확산 아크릴 커버로 눈부심 없이 환한 빛!고른 빛 확산을 자랑하는
확산 아크릴 커버로 눈부심 없이 환한 빛으로 공간을 밝혀주고 있어여..
4.
20~40평형대 방등에 적합한 밝기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루미스 삼성 방등 60W는 20~40평형대 방등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

'조명 & 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 소 led 스탠드  (0) 2022.09.28
비츠 조명 간접 등 시공  (0) 2022.09.14
컴퓨터 스탠드 조명- led 식물  (0) 2022.09.11
사무실 카페 인테리어  (0) 2022.09.05

댓글